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+ Festival 대회장 김승수
안녕하십니까,
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+ Festival 대회장을 맡고 있는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대구북구을 국회의원 김승수입니다.
문화 예술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+Festival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, 4년 연속 대회장을 맡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
이번 축제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배은주 조직위원장님,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11개 단체장님 그리고 행사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올해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+Festival은 ‘반짝이는 마음들이 모여 예술로 모두가 빛나는 축제’라는 메시지를 담은 ‘비추고 비추어’를 테마로 청와대에서 개최됩니다.
오늘 행사는 장애예술의 잠재적 가능성, 열린 접근성, 활기찬 역동성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감하며 소통하고,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입니다.
A+Festival이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, 장애인 문화예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고, 장애문화예술인들이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존중받고 있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.
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이자 국민의힘 약자동행특별위원회 간사로서, 앞으로도 장애예술의 저변 확대와 장애예술인의 다양한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